유료정보에 대한 결제를 취소하고 싶으실 경우,
KIMS Online 고객센터 (
webmaster@kims.co.kr / 1544-2930)으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.
결제를 취소한 경우, 회원제는 유료회원에서 무료회원으로 변경이 될 것이며, 구매 당시 적립되었던 캡슐도 다시 차감됩니다.
카드결제, 휴대폰 결제, 계좌이체 등 웹사이트에서 결제한 정보의 경우, 바로 취소가 가능하지만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처리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무통장 입금의 경우, 회사의 출금일정에 따라 환불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바로 환불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단, 유료정보 결제는 『콘텐츠 산업 진흥법』에 의거하여, 결제 후 7일 이내 결제한 정보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