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로가기
FAQ
  • Q. 본인인증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문자로 오지 않습니다.
    인증번호가 문자로 오지 않을 경우, 아래 내용을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1. 문자 스팸함을 확인해 주세요.
    2. 스펨함에도 문자가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 1544-2930 / webmaster@kims.co.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해외거주 /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KIMS Online은 1인 1아이디를 원칙으로 하며, 본인인증을 진행해야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이에, 해외거주나 외국인의 경우, 아이핀을 발급받으신 뒤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아이핀은 각 신용평가사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검색 사이트에서 '아이핀 발급'으로 검색하시면 관련 기관에 접속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.
  • Q. 무통장 입금을 하고 싶습니다.
    KIMS Mobile에서는 디지털 결제방식만을 지원합니다.
    부득이하게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, 고객센터 1544-2930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Q. 세금계산서 발행을 하고 싶습니다.
    세금계산서는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 회원에 한해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.
   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으로 유료정보를 결제하신 경우, Fax 02-3019-9380 이나 webmaster@kims.co.kr 로 사업자등록증, 아이디,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, 계산서 발행 날짜(원하는 날짜가 있으신 경우)를 표기하여 보내주신 뒤, 1544-2930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  카드결제 또는 휴대폰 결제로 유료정보를 결제하신 경우, KIMS Online (www.kimsonline.co.kr)에 접속하셔서 내정보관리 > 결제내역 > 유료회원 결제내역 에서 '영수증 출력' 버튼을 클릭하시면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Q. 유료정보 결제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    유료정보에 대한 결제를 취소하고 싶으실 경우, KIMS Online 고객센터 (webmaster@kims.co.kr / 1544-2930)으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.
    결제를 취소한 경우, 회원제는 유료회원에서 무료회원으로 변경이 될 것이며, 구매 당시 적립되었던 캡슐도 다시 차감됩니다.
    카드결제, 휴대폰 결제, 계좌이체 등 웹사이트에서 결제한 정보의 경우, 바로 취소가 가능하지만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처리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, 회사의 출금일정에 따라 환불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바로 환불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단, 유료정보 결제는 『콘텐츠 산업 진흥법』에 의거하여, 결제 후 7일 이내 결제한 정보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• Q. KIMS Online 회원제는 어떻게 되나요?
    KIMS Online 회원제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1. 개인회원 - 1개의 아이디로 한 사람만 사용할 수 있으며, 두 명 이상이 동시에 접속 시 한 명을 제외한 나머지 회원은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됩니다.
    ??1) 개인 무료회원 : 무료로 회원가입을 한 개인회원으로 허가정보, 식별정보 등 무료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??2) 개인 유료회원 : 유료 전문정보 또는 추가전문정보를 구매한 회원으로 성분정보, 임부투여안전성, 상병정보 등 자신이 구매한 유료정보와 무료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2. 그룹회원 - 1개의 아이디로 5명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 그룹회원의 최초 가입은 유료회원으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.
    3. 아카데미회원 - 보건의료계열 (의과대학, 약학대학, 간호대학 등) 전공학생을 위한 특별 유료회원제로 PC나 Mobile에서 결제를 통해 진행하지 않고 각 대학과 계약에 의해서 진행됩니다.
    ??(가입문의 : webmaster@kims.co.kr / 02-3019-9324)
    각 회원제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원가입 페이지 또는 내정보관리 > 유료회원전환/기간연장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 
TOP